본문 바로가기
coffee

커피 텀블러 - Stanley

by A_universal_seoulite 2022. 2. 22.

코로나가 유행한 이후 카페에 앉아서 커피를 편히 즐길 수 없어 테이크아웃을 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나는 종이컵에 든 커피는 종이향이 가미되어 풍미가 다소 변질되는 느낌이기도 하고 금방 식어서 텀블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물론 친환경적이기도 하다.

보통 텀블러는 플라스틱이나 스테인레스 재질이 많은데 플라스틱, 스테인레스 또한 커피 맛과 향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한동안 커피에 적합한 텀블러를 찾아 여기저기 기웃거려봤다. 그 결과, 내가 정착한 제품이 Stanley의 고세락믹 진공 보틀 텀블러이다.


스탠리 고세라믹 진공 보틀 473ml



유리병은 커피 맛과 향 보존에는 좋으나 보관과 이동에 불편함이 있고 실리콘 텀블러는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않은 반면, 스탠리 고세라믹 진공 보틀은 내부가 세라믹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비교적 도자기 잔에 마시는 커피 맛과 향에 흡사한 느낌이고, 캠핑 전문 브랜드에서 만든 제품인만큼 이동이나 보관도 편리하다. 스탠리 텀블러는 다양한 디자인과 색깔이 나오는데 내부가 흰색 세라믹인 경우 커피로 변색될 수 있으니 어두운 색을 추천한다.




최근 스타벅스에서 스탠리 텀블러를 팔기도 하던데 아쉽게도 세라믹이 아니었다. 어쩌면 세라믹 모델은 더 이상 안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스탠리 코리아 인스타그램 (@stanley_korea)

www.stanley1913.com

Stanley Drinkware & Gear | Bottles, Tumblers, Growlers & More

Stanley PMI Online Store | Offers an assortment of Vacuum Bottles, Mugs, thermoses, Cookware and more!

www.stanley1913.com




반응형

댓글